본문 바로가기

꿀팁

이전사용자 문자가 계속...ㅠ

얼마전 새로 개통한 서브폰인데, 개통하자마자 엄청난 문자 폭탄이 날라왔습니다.
'그새 정보가 털린건가? 그럴리가' 했지만 어쨋든 확인해보았습니다.

박XX님? 난 아닌데...

아.. 이전 사용자구나

뭔가 전산 착오가 있겠지 싶었지만 계속해서 오는 문자를 받다보니 슬슬 거슬렸습니다.
알아보니 해지한 번호는 5~19일 후 새 사용자 번호로 개통을 한다고 하네요.

아무리 번호가 많아 관리가 어렵다지만 좀 너무한거 아닙니까!

5~20일이라뇨!!

박XX님, 난 당신이 대구에서 뭐했는지 하나도 안궁금해요.

대구 어딘가 사시는지, 택시를 타기도 하시고, CU 편의점에서 뭘 사시고, 할머니맥주도 드셨네요.
이런거 알려주지 마세요. 난 알고 싶지 않아요.



그나마 다행인건

나쁜사람은 아니라는것. 찾아보다 보니 사기치고 다닌 사람 번호도 있고, 지명수배중인 사람의 번호도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진짜 나를 찾는건 아니라고 해도 밤이고 낮이고, 겁주는 전화를 받으면 엄청 싫을것 같긴 하네요.

삭제 방법

수소문을 했는데도 현재로선 원천차단은 불가합니다.
열심히 번호주인 바꼈다고 문자보내고, 차단하는 방법 뿐이 없는것 같습니다. 1~2달 계속하면 좀 진정되지 않을까요.

아... 그러고 보니 메인폰에는 다닌적도 없는 김포초교동창회에서 아직도 보내고 있는 문자가 있긴 하네요.
이 김포초교 분은 연세가 많으신지 주위에 부고 소식이 끊이지 않고 옵니다.
보내지 말라고 해도 "죄송합니다"라는 문자 딱 한번 받고, 다신 안보내겠다고 했지만 단체문자인지 또다시 별세 소식이 들려옵니다.ㅠㅠ

다음 포스팅에는 완벽하진 않지만, 제가 설정해놓은 방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