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리뷰]에어가드 2.0 필터교체형 초미세먼지마스크 솔직후기

초미세먼지가 이젠 4월 말이 되도 여전하네요. 기존에 쓰던게 망가지고 더러워졌어요. 세탁해서 쓰기엔 왠지 수명이 다한것 같아요. 그냥 일회용이나 쓸까.. 하다가도,

이러면 정말 계속 사기 싫습니다.

좀 더 비싸더라도 내구성이 튼튼하고 오래 쓸수 있는 제품을 사고 싶었어요.

 

내가 정한 초미세먼지 구매 기준

1.KF94나 n95이상
2.숨쉬기는 편하게 필터 있었으면
3.중국산은 싫은데.. 정말 사야할까(사긴 싫지만 고민 중)
4.안경 썼으니까 습기 안끼는걸로
5.내구성 좋은 다회용(일회용은 싸구려라 너무 잘 망가짐)
6.2만원까진 쓸 수 있어. 그 이상은 안돼
7.기왕이면 블랙 > 화이트

 

구매방법

저는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초미세먼지 kf94 다회용으로 검색했더니.... 이미 가지고 있는거만 나와ㅠ

다음에 한번 포스팅 하겠지만 습기 대박 차는 다회용 블랙마스크를 쓰고 있었습니다. 검색하면 요즘에 이것만 파네요. 전 또 사고 싶진 않았어요. 만족하지 못했거든요.

 

에어리넘 이 좋다는데... 솔직히 너무 비싸

가격이 8만원이 보통이죠? 도저히 못사겠더라구요.

 

자전거 라이딩 초미세 로 검색

자전거 출퇴근 많이 하는 분들은 좀더 숨쉬기 편하고 필터 기능 좋은 마스크를 쓰고 있진 않을까... 하면서 검색해봤습니다. 제 예상은 적중 했습니다. 검색 중에 갑자기 에어가드 라는 제품이 보입니다. 폭풍 검색을 시작 했습니다.

 

에어가드 2.0 초미세먼지 마스크 장점

1.습기가 안차!!(안경 써도 거뜬합니다)
2.디자인도 예뻐, 게다가 블랙이야
3.숨쉬기 진짜 편해
4.가격도 2만원이면 살만해
5.새 필터 교체하면 다시 새것
6.소두나 대두나 다 잘맞아(어차피 찍찍이가 잡아줌)

 

새 필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도톰한 필터. 너무 좋음

여기를 이렇게 돌려서 빼내면 필터가 분리 됩니다.


에어가드 2.0 초미세먼지 마스크 단점

1.뒤에 찍찍이가 있습니다.(여자분들께는 비추)
2.필터 가격 부담스럽다면

 


에어가드 2.0 초미세먼지 내 마음대로 평점

만족도: ★★★★★
가격:★★★★☆
성능:★★★★★
호흡:★★★★★
필터가격 만족도: ★★☆☆☆ (필터가격이 좀 비쌉니다.얼마나 쓸 수 있는지도 리뷰예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