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신논현역 맛집]울트라멘 솔직후기

라멘 좋아하시나요? 전 무지막지하게 좋아합니다. 최근 라멘 포스팅만 두번째네요.

 

신논현역 데이트 맛집 추천

매장전경1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2길 14

위치는 조금 어려우실수도 있습니다. 신논현역, 논현역 사이예요. 역세권은 아니예요. 신논현역 3번 출구로 나오시거나 논현역 1번이나 2번출구로 나오셔야되요. 내부는 일본 특유의 음식점처럼 넓은 편은 아니예요. 정확하진 않지만 7테이블?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나무 인테리어가 대부분이고, 울트라멘 컨셉에 맞게 울트라맨 피규어가 많이 보입니다.

매장전경2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가격은 보시는대로 싼편은 아닙니다. 일반(스몰), 라지 선택하실 수 있구요. 보통 천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공기밥을 원하시면 따로 추가하실 수도 있구요. 유료입니다. 저는 늘 먹던대로 츠케멘L(국물에 찍어먹는 라멘), 제 지인은 미소라멘을 주문했습니다.

 

츠케멘L 후기

츠케멘1 츠케멘2

남자가 먹긴 딱 좋은 양이구요. 든든히 먹고 싶을땐 공기밥도 시킵니다. 미리 아셔야 될건 맛있긴 한데, 국물이 상당히 짭니다. 라멘집들은 왜이렇게 짜게 간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전 여기 제공되는 야채들을 모두 국물에 담궈놓습니다. 야채에는 수분이 있으니, 좀 괜찮아집니다. 요렇게 적셔서

여기 반숙 계란은 볼때마다 참 신기한데 가게 로고가 딱 박혀 있습니다. 반숙인데도, 껍질이 깨끗하게 까져있구요. 배워보고 싶네요.

 

미소라멘 후기

미소라멘

요건 제가 먹어본게 아니라 후기로 남기기엔 조금 부족할지도 모르겠네요. 이 라멘을 선택하면 국물의 진한정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진한맛, 보통맛 2가지예요. 같이 드셨던 분은 간을 쎄게 드시는 편이라 좋다고 하시네요.

교자 후기

교자

교자는 아는 맛입니다. 맛있어요. 역시나 가격은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사이드 메뉴로는 마땅한게 없어서 교자를 주문하게 되네요.

밑반찬

밑반찬

얇게 자른 생강이랑 김치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생강만 먹는 편인데, 김치도 맛있네요.

 

총평

가격 ★★☆☆☆ (좀 비싸요)
맛   ★★★★☆ (맛있는데 많이 짜요)
양   ★★★★★
재방문의사 ★★★★☆

#신논현역데이트,#데이트맛집,#신논현역라멘,#강남역라멘,#강남역데이트,#라멘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