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강릉여행]씨마크 헬스장 사용 후기

3월쯤 강릉에 다녀왔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헬스장 후기 남깁니다.

 

5층으로 이동하세요!

인피니티풀과 같은 층에 있습니다. 물론 인피니티풀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유료구요. 5층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입구가 보이고 새하얀 옷을 입은 직원들이 보입니다. 카운터로 오면 직원들이 어떻게 오셨는지 물어봅니다.

 

숙박 이용객은 누구나 무료!

무료라니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객실번호랑 간단한 인적사항을 적으면 됩니다. 그런데 당연한겁니다. 누가 호텔 와서 운동을 하겠어요. 저같은 애나 하죠. 그냥 많이 먹어서 죄책감에 입장했어요.

운동복 사진

운동복에 운동화까지 빌려준다.

좋네요. 신발도 나이끼예요. 옷은 그냥 헬스장 핏입니다. 키는 전자키예요.

운동화

 

수건은 어딨지?

헬스장 안에 있어요. 샤워실 근처에 충분히 있습니다. 사진 촬영은 금지라 찍지 않았습니다.

헬스장전망

다 끝나면 카운터로 반납?

이건 확실하지가 않네요. 샤워실에 바구니가 있긴 한데 수건만 넣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직원분한테 물어보니까 그냥 친절하게 "저희가 수거할게요" 라고 해서 어쩔수 없이 반납했어요.

 

헬스장내부

헬스장 실내

전반적으로 넓진 않습니다. 호캉스 하러와서 몇이나 그렇게 운동하겠어요. 하지만 예상보다 운동기구 성능은 좋습니다.

운동기구 스텝박스

안에 물도 마실 수 있게 냉장고도 있습니다.

런닝머신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뜀박질하니 참 좋네요. 맨날 이렇게만 산다면 성공한 남자겠죠? 매일 이렇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