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미금역 탄탄면공방 솔직후기

​미금역 2001 아울렛 지하 1층에 있는 탄탄면공방 입니다.

​사방에 앉을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탄탄면 8000원, 육 고명 튀김 교자 오천원입니다. 


​무슨 글들이 되게 많은데되게 많은데 잘 눈에 들어오지 않네요 그냥 먹겠습니다


저는 탄탄 세트 그러니까 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셋트 구성은 탄탄면 2개 + 교자 2개 + 밥 조금 + 음료 뚱캔 1개 입니다.(왜 2인세트인데 1개만 주는진 모르겠습니다)  

탄탄면은 매운맛 정도를 고를 수가 있어요.

보통 매운맛 아주 맵게 이렇게 세 단계로 있습니다. 

저는 매운맛을 먹어 봤는데 신라면보다는 조금 맵습니다. 

그리고 와이프가 아주 맵게를 선택 했는데 불닭볶음면 정도의 매운 맛이라고 사장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중 고를 수가 있구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이게 교자입니다. 


​2인세트 항공샷이구요. 


교자 튀김 두께는 이정돕니다. 

​중간정도 먹었을 때 볶음김치를 넣어서 먹으라고 하는데 처음부터 넣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밥은 너무 쥐똥만큼 줘서 적어 보이는데 달라고 하면 얼마든지 주신다고 했습니다. 

저희는 다른 걸 먹고서 먹어서 인지 추가로 밥 주문을 하진 않았습니다. 

​간장 반숙 계란이 상당히 맛있네요.  


다 드시고 나면 여기에 반납 하면 됩니다.


상대방이 푸드코트라고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데이트 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