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넷플릭스 자동결제 환불방법(한국상담원과 통화했다)!!

넷플릭스 무료 체험 후 자동결제 됐다!

와이프 출산 후로는 병원, 조리원에서만 있다보니 넷플릭스 이용할 기회가 없었어요. 게다가 들어가질 않으니 언제 무료이용기간이 끝나는지도 모르게됐죠. 그러던중 새벽 3시에 다음과 같은 무시무시한 문자가....!!

뜨헉

 

그냥 한달 돈내고 날려야 하나. 방법이 없을까?

그냥 한달 더 써야지...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당분간은 쓸일이 없었어요. 애기 케어하다보면 시간이 없더라구요. 이미 결제된건 약관으로는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했어요.

 

고객센터 한번 전화해봐?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고객센터에 전화해보기로 했어요. 한국 전화상담은 한국시간으로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였어서 시간 맞춰 전화해봤어요. 사실 전화하기 전까진 한국 상담원인지 모르고, 영어대본 만들어놨었어요...;; I'd like to...;;

1. 넷플릭스 사파리로 연결(혹은 앱 접속)
2. 로그인
3. 햄버거 메뉴 클릭
4. 고객센터
5.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로 전화

 

드디어 상담원 연결

한국인 상담원인건 반가웠지만 사투리 쓰시는 한국상담원이 넷플릭스에서 일한다니ㅎㅎ 뭔가 낯설게 느껴졌어요.ㅎㅎ 친절하시더라구요.

"원래는 불가능한데, 이번만 예외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전화 중에 환불 문자 바로 왔고, 덕분에 일사천리로 끝났어요. 이렇게 쿨하면 언젠가는 다시 찾겠죠.ㅎㅎ

 

또 무료이용하게 된다면

아직 와이프가 가입한적이 없어서 한번 더 기회가 있어요. 다시 무료 이용하게 된다면 시작하자마자 멤버십 해지부터 눌러둘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