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애드센스 승인후기 "난 이렇게 통과했다." #0

지금 보시는 이 블로그는 구글 애드센스가 작동 되고 있습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저는 구글 애드센스 통과 상태입니다.

<너무 만나고 싶었던 흑누나(? 흑형은 아니니까). 나도 돈벌게 해줘ㅠㅠ>


많은 분들이 고민하셨고, 지금도 저처럼 여러 시행착오가 있으시겠죠?


구글 애드센스 심사 대체 몇번이나 떨어졌나?

저 역시 최종 통과까지 총 4번의 고된 심사 과정이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만 해도 애드고시란 말을 듣고 코웃음 치며, "난 바로 되던데?"를 외치려고 준비 중이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과는 방향성 자체가 다른가?

새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저는 한때 네이버블로그에서 일 평균 5,000명 이었거든요.
그래서 좀 자만한 감도 없지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해오던대로 매일 매일 포스팅을 빠짐없이 하고 , 제 나름의 노하우들과 일상을 적었습니다.
그런데 많이 다르더라구요. 계속 심사 탈락했습니다.

몇번을 떨어지고 나서야 마음을 가다듬고, 여러 노하우들을 찾아보고 지인들에게도 확인해본 덕에 통과할 수 있었겠죠.

차라리 떨어뜨릴거면 빨리 떨어뜨려줘

생각보다 이 심사과정은 꽤나 길고 길고 길어서 엄청 고됩니다.
끝도 없이 기다려야 하고, 언제 승인이 나는지, 차라리 떨어진다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도 알수 없습니다.
한 2~3주 이상 기다릴때쯤엔 내가 뭐하고 있는건가 싶기도 했네요. 한 3~4달 쯤은 걸린것 같네요.

제가 보상 받은 만큼 앞으로 구글 애드센스 심사 요청하실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그간의 과정과 제가 얻게된 노하우를 공개하고자 합니다.


시리즈로 구성할테니까 잘 읽어주세요.
최대한 자세하고 알차게 구성해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