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다이소 욕실 미끄럼 방지 테이프 솔직 후기

우린 항상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늘 우리는 위험한 상황에 노출되어 있어요. 저번에 저희 어머니도 욕실에서 미끄러지셔서 넘어질뻔 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결혼한 후로 거의 매일 연락드렸는데도 최근에야 알고 마음이 너무 아팠네요.

욕실 바닥 붙이기전


다이소 욕실 미끄럼방지 테이프 솔직 후기

사실 어머니의 추천으로 저희 집 욕실에도 붙이게 되었어요. 써보셨더니 괜찮다고 하시고 비용도 저렴한 편이라 붙이게 되었네요.


장점

1.타일 1개 단위라 타일 사이사이 줄눈 청소 가능
  한번이라도 곰팡이 본 사람들은 알거예요.
  욕실은 습해서 덮히면 큰일나요. 버섯농장 되요ㅠㅠ
2.물에 젖으면 마찰력 업
  (말랐을때보다 더 안미끄러워요)
3.원하는 영역에만 붙일 수 있음.
4.욕실용 고무신발 신고 딛으면 거의 미끄러질 일 없음.

단점

1.야광의 효과는 대체 뭐죠?
  창문이 없어 그런가 전혀 효과 없음
2.아무리 천원이라 싸다지만 3장은 너무한거 아니요?

결국 저희 집은 총 16장 정도 붙인것 같네요. 효과가 괜찮은듯 해서 사진보다 추가로 더 사서 붙였네요.

내 돈 주고 산 솔직후기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