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커피콜라 솔직후기

편의점에 갔더니 조금 다른 코카콜라가 보이네요.
커피...콜라?

아 그거!!

박보검이 춤추던 그 광고구나!!

그런데 광고내용 좀 이상하지 않나요? 회의시간에 쳐자다가 갑자기 일어나서 춤추면... 박보검이 아니라 나였으면 귓방망이 맞았을 것 같은데...

무언가에 홀리듯 구매했어요. 나도 저거 처먹으면 박보검처럼 저렇게 활기 띌 수 있나 하는 생각과 함께...
각성효과가 있는듯 하니 카페인도 더럽게 많이 들었겠구나 라는 생각도...



제로칼로리네?

칼로리가 제로로 찍혀있더군요.
가격은 1500원으로 싸진 않았어요.
팀원들 나눠줘야지 하고 샀네요.


그렇다면 맛은?

결론부터 얘기하면 이 콜라 망했어요. 누가 마셔보고 OK를 해줬을까요? 코카콜라 오리지널보다 맛없던데...
우와 진짜 깜짝 놀랐어요. 거의 맥콜 비슷한 맛이 나는데 커피맛은 전혀 안났구요.
제로콜라에다 보릿물 탄것 같은 맛?
왜 이게 커피 콜라지?


총평

맛: ⭐️
가격: ⭐️
칼로리: ⭐️⭐️⭐️⭐️⭐️
재구매 의사: ⭐️


박보검 팬만 사세요. 난 안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