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구매후기]7모바일 번호이동 바른폰 구매 솔직후기

부모님 휴대폰이 고장났다?

그동안 부모님 두분 모두 LG G3 cat을 사용해오고 계셨는데, 너무 오래쓰셔서인지 어머니폰은 먼저 고장나버렸어요.

수시로 꺼지기 시작. 뜨뜻하지도 않은데, 계속 과열됐다고 하고 종료. 어떡하지?ㅠㅠ


바른폰이 뭔데?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형 추천으로 바른폰을 알게 됐어요.

쉽게 말해서 중고폰이라기보단 
공장리퍼 폰(Factory republished)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중고기는 하지만 수리해서 판매하시는거라 타사에 비해 동일가격대비 제품라인업이 훨씬 좋더라구요. 설마 하고 살까말까 망설이고 있는데 형이 직접 써봤는데 괜찮다고 해서 믿고 구매해보게 됐어요.

 

드디어 도착!!

배송(★★★)

배송은 건바이건이었어요. 물량이 있는경우(2~3일 내외) 엄청 빨리 도착했구요. 지금 아버지 폰도 신청상태인데 아직 출발 안한것 보면(신청후 4일경과)... 그때그때 달라요. 대신 바로 발송 안하더라도 연락 주셔서 이런이런 사정 때문에 발송 못한다고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제품외관(★★★★★)

갤럭시 s8+ 를 신청했는데요. 박스가 바른폰만 아니었으면 새 제품인줄 알 정도로 깨끗한 상태였어요.

거기다 마음에 들었던 부분. 제품 꺼내자마자 등급 체크한 표까지..ㅎ


가격(★★★★★)

만 65세가 넘으면 휴대폰 요금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 아시죠? 하지만 해당되는건 일반통신사(SKT, KT, LGU+) 뿐이고 알뜰폰은 해당이 안되요. 그래서 알뜰폰을 하지 말까도 생각했는데, 이 모든걸 상쇄하고도 남을 정도의 폰퀄리티에 월요금이었어요. 약정만 걸면 할부원금 거의 없고 월요금만 내면 되요. 싼 요금제인데두요.


A/S(★★★★)

구매 후 14일 전까지는 무상교환. 6개월까지는 A/S 가능. 1년 해줬으면... 하는 마음에 별 1개 뺐습니다.ㅎㅎ

------------

오늘 어머니한테 연락왔는데 터치가 가끔씩 불량이라고 하셔서 교환 접수 했어요. 14일 전이라고 친절하게 답변해주셨네요.

교환하고 포스팅도 다시 쓸게요.

------------

아... 다시 전화가 왔는데, 느낌이 좋지 않아요. 삼성 서비스센터에 가서 진짜로 고장인지 확인받아오래요.

어떻게보면 절차상 맞는것 같기도 하지만, 서비스센터들 많이 가보셨잖아요. 구형이라 그렇다. 매일 껐다 켜고, 열 안받게 잘해줘라...

이런 답변만 듣는데... 과연 터치 불량소견서를 써주실까요?ㅠㅠ

14일 이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꿔주는거 아니었어요?



총평 (★★★★★)

그래서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어머니가 먼저 바꾸셨는데, 아버지도 덩달아 빨리 바꿔달라고 하셔서 바로 신청했네요. 아버지폰도 도착하는대로 후기 남기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