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논현역맛집]신전떡볶이 솔직후기


매운 떡볶이 좋아하세요?

저는 엄청 좋아합니다. 장이 약한 편이라 잘 먹지는 못하지만 늘 먹고는 싶어합니다. 매운떡볶이를 소개합니다.



매운걸 좋아하지만 현실은 순한맛.

딱 한번 보통맛 했다가 3일동안 배아팠네요. 저는 신라면 정도 안맵다고 생각하고 죠스떡볶이 아주 좋아합니다. 맵지만 물 안먹고 땀 뚝뜍 흘리면서 먹는 정도예요.

순한맛이 저한텐 딱 맞네요. 이것도 위에 열거한 맵기 이상이예요. 죠스랑 비슷한가ㅎ 너무 맛있습니다.

 


오뎅튀김 솔직 후기

많이들 시킨다는 오뎅튀김을 처음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반드시 시켜야한다는 듯한 후기가 많길래 먹어봤는데 반드시 그럴 정도는.... 아닙니다. 떡볶이보다 아랫순위입니다. 저는 앞으론 컵밥이나 다른 튀김을 시킬듯해요.


총평

맛: ★★★★☆
가격: ★★★★☆
양: ★★★☆☆
실내: ★★☆☆☆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