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뷰저블 후기 이벤트 당첨!!

얼마전 데이터 드리븐 책을 구매하고 후기 이벤트에 참여했었다. 솔직한 사용자 입장에서 장단점을 쓰고 잘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블로그에 담았다. 그리고 스타트업을 늘 응원하는 나의 심정도 담았다. 언젠가 나도 스타트업 전선에 뛰어들어 있을지도 모르니까ㅎ 이벤트 참여기는 하지만 내가 써보면서 불편하다고 느꼈던 점도 가감없이 썼다. 그래야 회사도 발전하고 나 역시 내 블로그를 찾는 사람들에게 나름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참여하고 완전히 잊고 있을 무렵...

어느날 생각지도 않게 날라온 한통의 메일. 뷰저블에서 연락이!!

후기 이벤트 당첨!! 미르 텀블러 언박싱

후기 이벤트에 당첨됐다고 한다. 솔직함이 통했던것일까? 드디어 도착했다. 미르 텀블러다. 12온스 짜리라 355ml 정도 담을 수 있다. 화이트로 텀블러 참 예쁘게 생겼다.

한손에 딱 쥐기 좋다. 대용량을 선호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충분하다. 가격도 꽤 비싼거였다. ㄷㄷ 집에 있던 텀블러 2개를 합치고도 남는 금액 ㄷㄷ 귀한 선물을 주셨네. 너무 감사하다.

씻기도 좋다. 컵 씻을때 솔로 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세제로 살짝 닦고 손으로 휘휘 저어주면 끝난다. 씻기도 너무 간편!!

뷰저블 사용 2차 후기 예정

요즘 뷰저블로 회사 홈페이지를 계속해서 사용자 분석중인데 너무 신기하고 재밌다. 흔적을 통해 고객들 행동을 유추하고 말해보는 것도 상당히 재밌다. 써보니까 분명 불편한 점은 있다. 하지만 그걸 상쇄 할 수 있을 정도로 뷰저블은 꽤 좋은 기능을 가졌다.

불편한 점 포스팅 남기면 언젠가 개선될테고, 함께 상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728x90